강원도,대한민국 겨울의 매력 동아시아 에 알린다

title-gonggo.png

강원도,대한민국 겨울의 매력 동아시아 에 알린다

주석돈기자
강원도, 한국관광공사 공동 스키코리아 패스티벌 개최 
 
필리핀 예능 TV 특집방송 제작
 

2018년 겨울을 뜨겁게 달구었던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는 끝났지만, 강원도의 겨울을 즐기기 위해 도내 리조트를 찾는 홍콩, 대만, 러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크기변환]8-1.2017-18 시즌 스키코리아 페스티벌 기념촬영(고고스키,하이원).JPG


강원도에서 34일을 머물며, 스키강습을 중심으로, 스키대회, 전통문화 체험, 연계관광을 결합한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는 스키코리아 페스티벌은 용평리조트의 펀스키 페스티벌 (Fun Ski Festival)’하이원의 고고스키 페스티벌(GoGo Ski Festival)’이 각 5회씩10회 개최되며, 대명비발디파크의 ‘VIVA Ski Festival’23일씩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크기변환]8-1.2017-18 시즌 스키코리아 페스티벌 시상식(고고스키,하이원).jpg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필리핀 시장 홍보를 위하여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12.5.()부터 12.7.()까지 강원관광홍보대사 라이언 방이 출연하는 필리핀 공중파 ABS-CBN 예능프로그램 바나나 선데이강원동계관광 특집 촬영을 지원한다.

 

강원도 정일섭 관광마케팅과장은 이번 스키코리아를 통해 3천여 명의 동아시아 관광객이 강원도에 머물 것으로 예상되며, 올림픽 레거시를 이어갈 프리미엄 상품으로 적극 육성하여, 한국의 대표적인 겨울관광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석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