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고원체육관 개방 겨울철 시민 걷기 운동 활성화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고원체육관 개방 겨울철 시민 걷기 운동 활성화

주석돈기자
지난 10일(월)부터 고원체육관 2층복도 개방

시민들, 걷기운동과 스트레칭 공간을 제공
 

태백시가 시민들의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해 지난 10()부터 고원체육관 2층 복도를 개방했다.

 

 

[크기변환]고원체육관.jpg

 

이는 동절기 한파로 실외운동에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편의 증진을 위한 것으로, 내년 3월 말까지 부분 개방해 시민들에게 간단한 걷기 운동과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시설물 관리를 위해 체육관 실내경기장과 1층 복도는 개방되지 않으며, 걷기와 스트레칭을 제외한 달리기 운동 등은 제한된다.


 

개방시간은 토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이다.


체육대회 개최 및 대관, 시설 관리 및 점검 등 상황에 따라 개방이 제한될 수 있다.

 

공설운동장 주변에는 걷기등 개인운동을 하는 시민들이 많이 몰렸으나 동절기는 기온탓에 불편을 겪었었지만 일부 개방 소식에 시민들은 반기는 분위기다.

 

시 관계자는 비록 일부 공간이나마 실내 시설을 개방함으로써 시민들이 동절기에도 꾸준히 걷기 운동 할 수 있게 됐다.”, “평소 종합경기장 트랙이나 야외에서 걷기 운동을 하시던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석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