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권선복 ‘행복에너지’대표, 도서 기증식 가져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권선복 ‘행복에너지’대표, 도서 기증식 가져

주성돈기자
행복에너지 대표, 태백시에 도서 1,500권 기증...
 
지역의 균형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태백시는 권선복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로부터 도서 501500권을 기증받고 20() 태백시장 집무실에서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2020.8.20.도서기증식(행복에너지 대표.권선복).JPG

 

권선복 대표는 기증식에서 책을 통해 태백 시민들에게 행복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바람과 함께 독서를 통한 긍정 훈련과 삶의 업그레이드를 거듭 강조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좋은 책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에세이집, 자기계발서, 실용서, 자서전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으며, 지역의 균형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도서 기증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류태호 시장은 좋은 책을 기증해주신 권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증해주신 책은 시민들의 정서함양과 독서 생활화에 소중하게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증 도서는행복에너지,시가 있는 아침등 인문·교양도서로, 지역아동센터와 작은도서관, 병원, 공공기관 등 도서가 필요한 곳에 배부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