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경찰서, '청렴동아리' 연탄나눔 봉사활동

hizone-gesipan-sang.jpg

태백경찰서, '청렴동아리' 연탄나눔 봉사활동

주석돈기자
20일 소외된 이웃에 연탄배달 봉사
 
장성동 소재 소외계층 3가구, 훈훈한 정을 나눔
 

태백경찰서(서장 차경택) 청렴동아리(회장 김동호)1220일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연탄배달 봉사를 펼쳤다.

 

[크기변환]수정DSC_8549.JPG

 

이번 봉사활동은 차경택 서장을 비롯해 청렴동아리 회원들이 참여해 태백시 장성동 소재 소외계층 3가구에 연탄을 배달해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한편 김동호회장(경위)은 보안계장으로 재직중이며 친화력있는 성품으로 경찰의 치안행정 홍보와 대민친절 향상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평 이 있다.

 

차경택 서장은 이번에 전달된 연탄은 태백경찰서 청렴동아리 회원들이 자율적 으로 조성된 사랑의 모금으로 구입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사랑의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연말연시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 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석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