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5일장 선제적 방어,태백시.태백경찰서등 5일장 상인 통제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5일장 선제적 방어,태백시.태백경찰서등 5일장 상인 통제 실시

주성돈기자

태백시, 경찰과 협조아래 철통 봉쇄작전 감행

 

오늘 오전 3시부터 100여명 투입 선제적 방어

 

태백시는 오늘 개장 할 우려가 있는 통리장에 대해 개장중지를 명령 했다.

 

류태호시장은 어제(24일)오후 긴급 방제회의를 열어 태백경찰서의 협조을 얻어 일부 상인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조치에도 불구하고 개장을 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하여 오늘 03시를 시작으로 태백시청 50여명,경찰서30여명 및 인근 거주민 20여명등 백여명이 장터 통제를 시작했다.

 

 

[크기변환]FB_IMG_1598314370833 (2).jpg

 

오전 05시부터 일부 상인들이 개장을 위해 장터로 나왔지만 원천봉쇄에 따른 민.관 합동 봉쇄 작전에 발길을 돌려야만 했고 태백시는 자체 방송과 S.N.S를 통해 시민 불편사항이 없도록 지속적인 홍보를 하기로 했다.

 

한편 류태호 태백시장은 "진폐환자등 폐질환 환자가 많은 태백시 방역이 무너지면 도심 붕괴 현상이 있을수 있어 철저한 방역을 통해 코로나19에 대응한 청정지역으로 거듭  날 것이다"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태백시장의 행정명령에도 불구하고 장터에서 영업 행위를 할 경우 태백시는 즉각적인 행정.사법조치를 예고해 당분간 통리장은 휴장을 하게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