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호 태백시장, 태풍 마이삭 피해 현장 점검

hizone-gesipan-sang.jpg

류태호 태백시장, 태풍 마이삭 피해 현장 점검

주성돈기자
태백고생대자연사박물관 앞 국도 사면 유실...
 
다가오는 10호 태풍 "하이선"에 사전 대비 조치...
 

류태호 태백시장이 오늘(3) 오전 태풍 마이삭 피해 현장을 방문, 조속한 안전조치를 지시했다.

 

batch_[크기변환]2020.9.3.태풍(마이삭)피해상황 현장점검 (1).JPG

 

태백시는 제9호 태풍 마이삭의 영향으로 태백고생대자연사박물관 앞 국도 사면이 유실되고, 경북 석포 방향 옛 국도 하천 월류로 도로에 일부 침수가 발생하는 등 크고 작은 피해를 입었다.

 

류태호 시장은 건설교통과장, 안전재난관리과장 등과 함께 현장을 찾아 피해 상황을 꼼꼼히 살폈으며, “도로 등 피해 현장의 위험한 부분을 조속히 복구할 것을 지시했다.

 

또한, “다가오는 10호 태풍 하이선에 대비해 공사 현장 및 각종 시설물 안전 관리에 철저를 기하는 등 사전 대비 및 조치를 발 빠르게 취할 것을 주문했다.

 

류태호 시장은 오후에도 또 다른 피해 현장을 직접 방문, 점검할 예정이다.

 

한편, 태백시는 현재 피해 현장 곳곳에서 응급 복구를 실시하고 있으며, 안전 재난 문자를 통해 도로 통제 상황 및 위험지역을 시민들에게 안내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