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립대학교 - (주)STX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hizone-gesipan-sang.jpg

강원도립대학교 - (주)STX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주성돈기자
4차산업 주도 전문인재 양성 및 취업지원 협력...
 
기업 맞춤형 인재 양성 및 우수 기업 취업 기회 제공 등...
 

강원도립대학교(총장 전찬환)는 지난 15STX, 그 계열사·관계사 등과 4차 산업 및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11-01. 협약식 사진.JPG

 

협약식은 대학본부에서 전찬환 강원도립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STX, STX마린서비스박상준 대표이사, 강원도해양관광센터 이혜영 사무국장 등 관계자 13명이 자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강원도립대는 기업 맞춤형 인재 양성 및 우수 기업 취업 기회 제공, STX는 산업현장에서 요구되는 인력 양성에 필요한 현장 견학, 실습 기회 제공 및 인적·기술정보의 교류 등에 적극 협조 하기로 했다.

 

강원도립대 형구암 취·창업정보센터장은 “4차 산업 및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과 기업과의 우호적인 협력체계 구축으로 유기적이고 실질적인 협력과 청년 취업난 해소,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기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