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기간 운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기간 운영...

주성돈기자
20년 하반기, 체납액 징수에 집중...
 
"자진납부 풍토를 조성", 체납액 징수에 최선을...

태백시가 이달부터 1212()까지 2개월간 ‘2020년 하반기 체납 일제 정리 기간을 운영하고, 체납액 징수에 집중한다.

 

batch_[크기변환]청사-1-2.jpg

 

시는 이 기간 고액상습체납자에 대한 체납처분 및 행정제재를 강화하고, 체납 차량 번호판 영치 집중기간을 운영해 연말까지 징수 목표액을 초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체납 안내문을 일괄 발송하고 고액상습체납자에 대해서는 예금, 급여, 매출 채권 등 압류처분 및 가택수색동산압류 공매처분을 추진한다.

 

이 밖에도 관허사업 제한, 고액체납자 명단공개 등 강력한 체납징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쓰이는 귀중한 재원 마련을 위해 엄정한 체납처분 및 행정제재를 실시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 전개로 자진납부 풍토를 조성해 체납액 징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 체납자 실태조사반은 지방세 및 세외수입 체납자를 방문해 인지하지 못한 체납을 안내하고 있으며,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계형 체납자에게는 복지연계 등을 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