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강원상품권 연중 10% 특별할인 실시!

hizone-gesipan-sang.jpg

모바일 강원상품권 연중 10% 특별할인 실시!

주성돈기자
지역 내 소비 촉진과 모바일 상품권 유통 확대를 위해...
 
모바일 상품권 10%할인, 1인당 월 30만원 한도...
 

강원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모바일 상품권의 유통 활성화를 위해 2021년도 연중 400억원 규모로 10%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강원도청 청사 전경-평화와 번영 강원시대.jpg

 

이번 특별할인은 1222일부터 연말까지 실시 예정인 모바일 강원상품권 특별할인 행사(30억 원 규모)에 이어 실시함으로써, 지역 경기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202111일부터 연말까지 진행되는 특별할인 행사는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개인당 월 30만원 한도 내에서 1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특별할인 규모는 400억 원이다.

 

다만, 종이상품권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개인당 월 30만원 한도로 5% 할인율이 적용된다.

 

모바일 강원상품권 소비자는 스마트폰으로 강원상품권 전용앱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충전)한 후 가맹점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여 사용하거나 온라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연말정산시 30%의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상품권 구입 시에 모바일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먼저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필요하다.

 

김태훈 도 경제진흥국장은 이번 특별할인은 비대면·비접촉 결제를 선호하는 흐름에 맞춰 모바일 상품권의 확대로 온라인 결제가 조기안착 될 것이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도민에게 경제적인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