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소방, 코로나19 연계 겨울철 화재안전 마스크 제작·홍보

hizone-gesipan-sang.jpg

강원소방, 코로나19 연계 겨울철 화재안전 마스크 제작·홍보

주성돈기자
화재안전 마스크를 제작, 경각심 고취...
 
내방객의 감염 예방을 위해, 안전마스크를 비치...
 

강원도소방본부(본부장 김충식)는 최근 일선 소방관서와 함께 코로나19와 연계하여 안전마스크 제작, 화재예방 홍보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강원도청.jpg

 

최근 코로나19 확산이 급속히 진행되면서 자칫 화재안전 관리가 소홀해 질 수 있음에 따라, 불나면 대피먼저, 소방로고,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119신고앱 등 다양한 안전문구를 표시한 화재안전 마스크를 제작하여 코로나19 감염병 예방과 병행, 화재예방 경각심을 높이고 있다.

 

또한 택배업체를 방문, 안전마스크 증정 및 전통시장 점포 점검의 날, 시장 관계자 등에게 안전마스크를 배부함은 물론, 민원인등 내방객의 감염 예방을 위해 소방관서 민원실에 안전마스크를 비치하고 있다.

 

도 소방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확산에 따라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화재예방이 더욱 절실하다고 말하며 겨울철 난방기구 사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