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연말연시 맞아 강릉시‘잠시 멈춤’적극 동참

hizone-gesipan-sang.jpg

(재)한국여성수련원, 연말연시 맞아 강릉시‘잠시 멈춤’적극 동참

주성돈기자
해맞이 프로그램 중단, 해변 출입구 통제 등...
 
2021년 1월 1일 7시, 해돋이 랜선 생중계...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은 연말연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확산 우려에 따른 강릉시의 특별 방역 대책 잠시 멈춤에 적극적인 동참 의지를 표명했다.

 

hizone[크기][한국여성수련원] 사진자료.JPG

 

수련원은 최근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하여 매년 진행해오던 해맞이프로그램을 전면 취소하고, 전액 환불을 진행했다.

 

또한 강릉시의 특별방역 대책에 발맞춰 오는 13일까지 정문 및 주차장을 폐쇄하고, 수련원을 통해 강릉 옥계해변으로 이어지는 입구 또한 출입을 통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여성수련원은 오랜 집콕으로 인한 아쉽고 답답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11, 오전 7시부터 강릉 옥계해변의 새해 첫 해돋이를 랜선 생중계할 예정이다.

 

해돋이 생중계는 ()한국여성수련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안전을 위해 발걸음을 멈춰야 할 때,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하나 된 마음으로 함께 힘내서 이겨낼 것을 믿는다.”라며, “()한국여성수련원은 앞으로도 지역의 방역 대책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과 교육생, 나아가 사회의 안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