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2년 산림소득증대 지원사업 신청 접수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2년 산림소득증대 지원사업 신청 접수

주성돈기자
임업인의 소득향상을 도모하는 사업...
 
신청기간 1월 18일~26일, 사업기간 22년 3월부터 11월까지...
 

태백시(시장 류태호)2022년 산림소득증대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

 

태백시청.jpg

 

산림소득증대 지원사업은 산림작물 생산기반 조성에 필요한 시설 등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생산 유통 체계를 구축하고 임업인의 소득향상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신청기간은 118일부터 126일까지이며, 사업기간은 20223월부터 11월까지이다.

 

신청대상은 수실류, 버섯류 등 임산물소득원의 지원 대상품목을 재배하려 하거나 재배하고 있는 임업인, 임업후계자, 독림가, 임업분야 신지식농업인 또는 생산자단체, 선별가공유통상품화를 하거나 하고자 하는 임업인단체이다.

 

지원사업은 토양 개량제 지원, 유기질 비료 지원, 산림작물생산단지 조성, 산림복합경영단지조성, 산양삼 품질 확인 검사 수수료 지원, 임산물 생산유통기반조성 등이다.

 

사업대상자 선정 절차는 사업지침 평가기준에 의한 평가와 태백시 산림심의회 심사를 거쳐 최종 지원순위가 결정된다. , 최근 5년간 산림 농업분야 및 유사 사업 지원을 받지 않은 농가가 우선 선정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공원녹지과 산림경영팀(033-550-2115)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