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자가격리가구 격려 물품 지원

hizone-gesipan-sang.jpg

코로나 19 자가격리가구 격려 물품 지원

주성돈기자
코로나19 자가격리 중인 9가구 10명에게 물품 전달...
 
건강을 위해 50만원 상당의 과일 상자, 비대면 전달...
 

철암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종만), 철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전명섭)는 코로나 19 자가격리 중인 9가구 10명의 주민에게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2121미담사례 사진(철암동).jpg

 

코로나 19로 인해 예기치 못한 자가 격리로 외부출입이 어려운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50만 원 상당의 과일 상자를 각 가정에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철암동 주민자치회 김종만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민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철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명섭 위원장은 자가격리중인 모든 분들이 무탈히 격리 기간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권혜숙 위원장은 취약계층에는 더욱 힘든 시기에 수급자 가정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 주신 태백우체국 직원들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민관이 연계하여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