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제252회 임시회 제 1차 본회의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의회, 제252회 임시회 제 1차 본회의 개최

주성돈기자
제252회 임시회 1차 본회의 개최...
 
김천수 의장, "감시와 견제의 역활을 충실히", 경제 활성화를 최우선...
 

태백시의회(의장 김천수)는 제252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26일 개최했다.

 

hizone[크기]2021.1.26.제252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개회 (3).JPG

 

이번 본회의에서는 태백시장이 제출한 조례 2건과 동의안 1, 김천수 의장 대표발의 조례안 4건 및 의원발의 조례안 2건 등 총 9건의 안건이 상정되었다.

 

또한 임시회에서는 127일부터 23일까지 24개 부서의 2021년 주요업무 계획에 대해 보고 받고, 24일 조례심사특별위원회에서 9개의 안건에 대하여 심의를 진행한다. 25일 제2차 본회의로 11일간의 일정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은 개회사를 통하여 감시와 견제의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 서민경제 활성화를 최우선으로 하고, 시의 현안해결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또한 집행부에 관행적이고 불필요한 예산 삭감 및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사업의 추진, 당초 계획된 사업의 차질없는 진행과 국·도비 확보에 주력을 다해 줄 것을 요청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 19가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지역사회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힘과 지혜를 모아 이 위기를 잘 극복하고 올 한해도 태백의 성공적인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