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발표 조기 소진될듯....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발표 조기 소진될듯....

주석돈기자
자금 소진시까지 지원 선청 접수

1년 거치 4년 균등상황 조건

 

태백시가 2019년도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계획을 공고하고, 자금 소진 시까지 지원 신청을 접수한다.

 

태백시청.jpg

 

융자 한도액은 총 22억 내외로 운전자금, 시설자금, 경영개산자금에 대해 담보 등 종류별 차등금리 중 2 ~ 5%를 시에서 이자보전한다.

 

 

운전자금과 경영개선자금의 융자기간은 2년이며, 시설자금은 1년 거치 4년 균등상황을 조건으로 한다.

 

 

, 운전자금은 가동 중인 중소업체에 한해 전년도 매출액의 1/4 또는 최근 3개월 간 매출액 범위 내 3억 원 이하로, 시설자금은 총 사업비의 8억 원 이하로, 경영개선자금은 총 소요자금의 범위 내에서 5천만 원 이하로 융자 받을 수 있다.

 

 

희망 업체가 융자추천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증빙서류 등 관련 구비서류를 갖추어 신청하면, 시는 태백시중소기업활성화 지원조례 및 시행규칙 융자 추천 심사기준 및 평가표에 의거 대상 업체를 선정하게 된다.

 

 

융자 대상 업체 및 제외제한 대상, 융자 조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일자리경제과 기업지원팀(033-550-2104)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석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