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평생학습관, 정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개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평생학습관, 정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개시

주성돈기자
내달 8일부터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79과목을 개설하고 3월8일~6월25일까지 운영 예정...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내달 8일부터 평생학습관 정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개시한다.

 

태백시 평생학습관 전경.JPG

 

시가 지난 2월 한달간 태백시민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해 평생학습 참여자를 모집한 결과 750명이 참가 의사를 밝혔다.

 

이에 시는 취미교양 프로그램 65과목, 자격증직무능력·비대면(실시간온라인강의)프로그램 14과목 등 도합 79과목을 개설하여 38일부터 625일까지 16주 과정으로 교육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더 많은 시민이 평생학습 기회를 갖고, 보다 살기 좋고 활력이 넘치는 태백을 만들기 위해 주민의 직업 역량, ·창업 지원에 관한 프로그램을 추후 개설할 계획이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지난 2월 평생교육 강사 60명을 대상으로 화상회의 플랫폼 이해하기, 수업 구성하기, 라이브 방송하기 등 비대면 교육을 위한 강의 노하우 익히기 및 실습 교육을 실시하는 등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사전 준비를 마쳤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