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인사 단행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인사 단행

주성돈기자
사업의 효율적인 추진 및 체계적인 조직 관리...
 
2021년 황지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공모에 도전할 예정...
 

 

태백시(시장 류태호)32일 도시재생지원센터 직위 승진 3, 신규채용 1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


21211112021.3.2.도시재생 팀원 임명식 (2).JPG

 

센터장(직위 승진김인길 황지동 현장지원센터 정연태 장성탄탄마을 현장지원센터 김민수 ECO JOB CITY태백센터 현장지원센터 신규 임용 어희재 기초센터 팀원

 

이번 인사는 사업의 효율적인 추진 및 조직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기존 팀장을 지역별 센터장으로 직위를 격상시켰다.

 

, 신규 임용된 태백시 기초센터 팀원은 지난 1월 실시된 공채에서 최종 선발됐다.

 

 

이번 센터 인력 재정비로 태백시 도시재생 사업의 효율적인 관리 및 센터운영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편, 태백시는 주거지지원형인 장성탄탄마을 도시재생사업, 경제기반형인 ECO JOB CITY 태백 도시재생사업, 취약지역 주거환경개선사업인 새뜰마을 사업 등을 활발하게 추진 중이며 2021년에는 황지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공모에 도전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