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철 전.강원도립대학교 총장 내정

hizone-gesipan-sang.jpg

송승철 전.강원도립대학교 총장 내정

주성돈기자
초대 강원도 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 선출...
 
다양한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조직관리의 능력 검증받은 바...

강원도는 초대 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으로 송승철 전.강원도립대학교 총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강원도청 청사 전경-평화와 번영 강원시대.jpg

 

송승철 전.총장은 한림대학교 전임강사로 부임한 1984년 이래40년에 가까운 시간을 강원도에서 지내온 도민으로서, 지역에 대한 애착과 이해도가 매우 높으며, 특히, 강원도립대학교의 위기 극복과 한림대학교에서의 다양한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조직관리에 탁월한 능력이 검증되었는 바, 처음 설립되는 자치경찰위원회를 이끌어 나갈 적임자로 판단되어 위원장

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위원장을 포함한 자치경찰위원회 위원들은 3년의 임기로 42 정식 임명될 예정이며, 상근직인 위원장에 대한 정무직 공무원 임용절차 또한 당일 마무리될 예정이다.

 

한편, 강원도는 같은 날 출범 기념행사를 통해 자치경찰제의 시작을 널리 알리고, 1차 회의를 개최하여 상임위원(사무국장)을 선출하는 등 본격적인 시범운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