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도에 식품 빈곤아동 가정용 키트 전달

hizone-gesipan-sang.jpg

굿네이버스, 강원도에 식품 빈곤아동 가정용 키트 전달

주성돈기자
1억 9백만원 상당의 빈곤 아동 키트 전달...
 
빈곤 아동에게 희망나눔 키트를 지원할 예정...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에서 412일 강원도청에 방문하여 19백만원 상당의 식품 빈곤 아동 가정용 키트 및 물품 전달식을 하였다.

 

21back굿네이버스 강원본부 식품빈곤 아동 가정용 KIT 전달식 1(박미경 본부장, 박동주 보건복지여성국장).jpg

 

전달식은 강원도 보건복지여성국장실에서 진행되었으며,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박미경 본부장, 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 임진묵 관장, 강원도아동복지센터 조수연 센터장, 강원본부 구자성 팀장, 강원도 박동주 보건복지여성국장, 강원도 우영석 복지정책과장이 참석하였다.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사업인 푸드쉐어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식품 빈곤 아동에게 희망나눔 키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희망나눔 키트는 햇반, 3분 조리식, 칫솔, 치약 등 아동이 조리할 수 있는 간편요리식과 위생물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박동주 강원도 보건복지여성국장은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도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는 굿네이버스에 감사드리며, 희망나눔 키트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품 빈곤아동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