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5월 2일까지 재연장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5월 2일까지 재연장

주성돈기자
5인 이상 사적인모임 금지 등 유지되며...
 
7개 기본 방역수칙도 반드시 준수해야...

 

태백시(시장 류태호)9일 정부 발표에 따라 관내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52일까지 3주간 재연장한다.

 

태백시청2.jpg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동거·직계가족, 상견례 및 영유아 동반할 경우에는 8인까지 예외적용)조치는 유지되며, 방문판매 등 직접판매홍보관은 오후 10시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운영 중단 등이 유지된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유무와 상관없이 7개 기본 방역수칙도 반드시 준수해야하며 위반 시에는 무관용원칙에 따라 즉시 과태료 부과 및 영업정지 등 처분이 내려진다.

 

의무화된 코로나19 기본 방역수칙은 마스크 착용 출입자 명부 관리 주기적 소독 및 환기 음식 섭취 금지 증상 확인 및 출입제한 방역관리자 지정·운영 방역수칙·이용 인원 게시 및 안내다.

 

시 관계자는 현 거리두기 체계는 시민들께서 위기감을 인식하고 스스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경증, 무증상 및 감염경로가 불명확한 확진자 비율이 높게 나타나는 만큼 모임, 외출, 여행 등을 자제하고 개인간 접촉을 최소화 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