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관광기념품 전국 공모전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관광기념품 전국 공모전 개최

주성돈기자
우수 관광기념품을 발굴ㆍ육성...
 
"관광기념품 전국 공모전" 개최...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524일부터 531일까지 태백시의 문화적 특성과 향토성을 대표하고 지역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우수 관광기념품을 발굴 육성하기 위한 관광기념품 전국 공모전을 개최한다.

 

태백시청2.jpg

 

공모대상은 태백의 고유의 문화적 특성을 살린 제품,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판매할 수 있는 계속 생산 가능한 제품, 대량 생산이 가능하고 시장성과 대중성을 가진 제품, 출품 상품의 제품 설명서 제품가격 포장이 세트로 구성된 제품 등이다.

 

1인당 3점 이내로 출품 가능하며 국내외 시중에서 유통 및 판매되는 유사제품 및 모방품, 타 공모전에 출품해 입상한 제품, 저작권 침해 작품 등은 응모가 제한된다.

 

신청방법은 태백시청 문화관광과 방문 또는 우편 접수가 가능하다.

 

시는 자체 심사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쳐 대상 1, 금상 1, 은상 2, 동상 2명을 선정하고 오는 616일 한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에 게재할 계획이다.

 

입상작 중 우수한 판매 작품은 연중 별도 구입 및 관광안내소에 전시 판매하고 태백시 관광기념품 고유상표(도시브랜드, 캐릭터) 사용권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문화관광과 관광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