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 태백시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 태백시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주성돈기자
태백시, 교정시설 유치 등 현안사업 적극 건의...
 
주요예산안에 대한 의견 및 소통하는 시간...

 

허영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이 지역의 현안과 민생의 소리를 듣기 위해 태백지역을 전격 방문했다.

 

21back2021.4.22.더불어민주당 예산정책 협의회 (1).jpg

 

허영 강원도당위원장은 오늘 22일 오전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태백지역 시정주요현안 및 2022년도 주요예산안에 대한 의견을 듣고 지역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더불어민주당에서는 허영 강원도당위원장을 비롯하여 김동완 지역위원장, 김철빈 도당사무처장, 김혁동 도의원, 정미경 부의장, 김길동 시의원, 김상수 시의원이, 시에서는 류태호 시장, 남진우 부시장, 과장들이 참석했다.

 

오늘 회의에서는 태백 지역주민의 최대 현안인 교정시설 신축, 경석자원 활용을 위한 세라믹 원료산업 기반조성 사업외 15개 사업에 대해 정부와 여당의 적극 추진을 요청하는 건의가 있었다.

 

허영 도당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가 형식적인 자리가 아니라 내년 예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앞으로의 열정과 노력에 의해서 실질적인 성과를 내고, 태백시가 기대하는 지역발전을 위한 예산과 정책이 실현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 태백시의 일원으로, 태백시의 일꾼으로서 함께 활동해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교정시설 유치, 석탄산업 위기 대응책 마련, 고속교통망 등 산적한 현안을 해결해야 하는 중차대한 시기에 도당관계자 여러분들이 큰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 또한 오늘 이 자리가 태백시민이 간절히 염원하는 현안 해결을 위해 여당인 민주당이 큰 도움을 주리라는 기대와 희망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