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3.1절 기념 제22회 태백시민 건강달리기 대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3.1절 기념 제22회 태백시민 건강달리기 대회 개최

주성돈기자
독립정신 계승과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며...
 
주최측의 철저한 방역 관리하에 대회를 치룰 예정...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강원일보사와 공동으로 오는 424() 3.1절 기념 22회 태백시민 건강달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태백시청.jpg

 

이번 대회는 3.1 운동의 독립정신 계승 및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 19 극복에 대한 의지가 더해져 더욱 의미가 깊다.

 

식전행사로 강원일보사가 태백시에 전하는 감사패 전달식이 예정되어 있으며, 개회식은 생략하기로 했다.

 

본 대회는 오전 10시 시청광장을 출발해 4대림아파트를 지나 3주공아파트를 반환점으로 되돌아오는 왕복 5구간 달리기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현장접수를 통해 이뤄지며, 완주자에게는 추첨행사 없이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코로나 19로 뒤늦게 치러지게 됐지만 3.1절 정신과 나라사랑의 마음 만큼은 오롯이 새겨지기를 희망한다, “많은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주최측의 철저한 방역 관리하에 치러질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