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분기 자동차관리사업체 지도점검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분기 자동차관리사업체 지도점검

주성돈기자
자동차관리사업체의 각종 불법 영업행위 지도 점검...
 
관리 자동차 정비업 64개소 등 총 72개 업체 현장 점검...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521일까지 자동차관리사업체의 각종 불법 영업행위 예방 및 자동차소유자의 권익 보호 향상을 위한 지도·점검을 실시한다.

 

태백시청.jpg

 

시는 점검반을 편성, 관내 자동차 정비업 64개소, 매매업 6개소, 폐차업 2개소 등 총 72개 업체를 대상으로 현장을 확인·점검하기로 했다.

 

주요 점검내용은 법정시설과 인력 확보 여부 종사원 교육과 사업장 안전관리 실태 관리사업자 준수사항 적정 이행 여부기타 자동차관리사업 운영 전반 점검 등이다.

 

업종별 중점지도 사항은 점검표에 따라 실시하며, 위반사항에 대해서는 확인서 징구 후 사후관리로 재발을 방지할 계획이다.

 

도시환경 불량사항에 대하여는 타 사항에 우선해 시정 조치하고, 경미한 위반사항은 현지시정 및 업체의 자율적 시정을 유도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중대한 위반행위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에 따른 행정처분 실시로 향후 위법행위의 재발을 방지하고, 우수모범사례는 타 업체에 전파해 자동차관리사업체의 서비스 향상을 유도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