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메가스터디 강사 초청 2022학년도 입시설명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메가스터디 강사 초청 2022학년도 입시설명회 개최

주성돈기자
황지고등학교 3학년생 및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 개최...
 
대입 성공전략 및 실전대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430일 오후 3시 황지고등학교 세종실에서 황지고등학교 3학년생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태백시청2.jpg

 

이번 설명회는 태백시, 태백교육청, 황지고등학교의 공동 주최로 마련됐으며, 국내 최고 온라인 교육컨설팅 업체인 메가스터디의 스타 강사를 초청하여 고3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대입 성공전략 및 실전대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입시설명회는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서 2022학년도 대입 핵심사항 분석에 대해 90분간 강의를 진행하고, 참석자들의 질응응답 시간이 이어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변경되는 입시제도에 대한 정보 획득에 상대적으로 불리한 우리 지역의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정확한 입시정보와 학습방법 및 지원 전략 등을 생생하게 전달받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