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교통시설물 전기 안전점검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교통시설물 전기 안전점검 실시

주성돈기자
관내 교통신호기[경보등] 전기 안전 점검...
 
장마 및 강풍에 대비하여 교통신호등에 대한 안전관리 강화...

 

태백시(시장 류태호)가 여름철 장마 및 강풍을 대비하여 관내 교통신호기(경보등)에 대한 전기 안점 검검을 430일까지 실시한다.

 

태백시청.jpg

 

이번 점검 대상은 관내 교통신호기 51개소, 경보등 20개소 이며, 교통신호기와 경보 등에 대한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고 여름이 오기 전 장마 및 강풍에 대비하여 교통신호등에 대한 안전관리를 강화하기 위하여 실시된다.

 

중점점검사항은 누전차단기 설치여부 및 정상작동여부, 누전차단기 연결배선의 병렬연결 여부, 신호등 맨홀내 전선 접속연결로 인한 누전 발생여부, 신호기 내구년한 경과 여부, 절연기능 및 접지 불량여부 등을 점검에 나선다.

 

한편 태백시는 시민들이 알면 유용한 교통시설물 및 안전에 대한 정보를 소식지 등을 통해 홍보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교통 시설 일제 안전점검을 통해 보다 안전한 주민 교통생활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 이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