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동, 홀몸어르신 사랑의 쑥떡 나눔 행사

hizone-gesipan-sang.jpg

황연동, 홀몸어르신 사랑의 쑥떡 나눔 행사

주성돈기자
관내 홀몸어르신 200세대에 "사랑의 쑥떡 나눔"...
 
직접 마련한 쑥과 재료로 "사랑의 효 나눔" 행사...

태백시 황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유홍성)6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홀몸어르신 200세대에 쑥떡 및 카네이션 꽃을 전달하는 사랑의 쑥떡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21back황연동 사랑의 쑥떡나눔 행사 사진.jpg

 

이날 행사는 황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사랑의 효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하여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 김길동 이한영 시의원, 이종남 황연동주민자치회장, 김종인 통장협의회장, 유홍성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각 단체 회원 4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 단체는 사랑의 효 나눔대상 75세이상 홀몸 어르신 200세대를 사전 선정하고, 회원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직접 마련한 쑥과 재료로 떡을 만들고, 포장 작업을 거쳐 어르신 가정에 직접 전달하면서 이날 행사를 마무리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자발적인 나눔과 기부를 통해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은혜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단체 회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아울러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유홍성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 위원장은 사랑의 효 나눔 행사가 홀몸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핌과 동시에, 부모님에 대한 공경과 은혜를 다시금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