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 노‧사,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hizone-gesipan-sang.jpg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 노‧사,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주성돈기자
장성동, 어버이날 "사랑의 영양 삼계탕" 나눔 행사...
 
장성동 관내 70세이상 700여명의 어르신께 직접 배달...

 

태백시 장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병운)56일 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어버이날 기념사랑의 영양삼계탕나눔행사를 개최했다.


21back장성동 사랑의 삼계탕 나눔 (4).JPG

 

이날 행사는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하여 장성동 관내 단체와 회원으로 이루어진 장성동 탄탄봉사단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 단체 회원들은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의 후원으로 마련된 반조리 삼계 1마리, 육수팩 1, 카네이션 1개로 구성된 키트를 포장하여 장성동 관내 70세이상 700여 명의 어르신 세대에 직접 배달하고,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 달아드리기도 함께 진행했다.

 

류태호 시장은 오늘 이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모아 만든 영양 삼계탕이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줄면서 약해진 어르신들의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후원을 해주신 장성광업소 노사와 뜻 깊은 행사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해 주신 분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장성광업소 관계자는코로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가가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