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햇살마루, 롯데제과와 함께하는 과자류 250상자 태백시에 전달

hizone-gesipan-sang.jpg

(사) 햇살마루, 롯데제과와 함께하는 과자류 250상자 태백시에 전달

주성돈기자
저소득층 가정과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코로나가 종식되면 햇살마루 봉사단원과 공익 활동을 펼칠 계획...

 

사단법인 햇살마루(엄경희 이사장)롯데제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7일 태백시를 방문하여 롯데제과 과자류(3) 250상자(7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21back햇살마루.jpg

 

이날 기탁식에는 ()햇살마루 엄경희 이사장과 태백지역 햇살마루 봉사단원인 태백숙박목욕업지부 이무영 지부장이 함께 참여했다.

 

 

()햇살마루 엄경희 이사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강원도 태백과 삼척, 정선 지역 아동과 장애인, 어르신들을 위해 작은 희망과 웃음을 전해주고 싶어 롯데제과와 함께 저소득층 가정 및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과자 선물을 나누어 주는 사랑의 전달식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가 종식되면 햇살마루 봉사단원과 함께 다시 강원도를 찾아 한방진료 봉사와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기탁된 과자 선물은 8개동 행정복지센터와 아동 공동생활시설과 장애인 생활시설 등에 배분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