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태백시민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

hizone-gesipan-sang.jpg

2021 태백시민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

주성돈기자
시 승격 40주년, 태백시민대상을 시상...
 
태백시 거주, 숨어있는 진주와도 같은 시민을 시상하고자...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시 승격 40주년과 2021년 태백시민의 날을 맞아, 태백시 발전을 위해 노력한 모범시민을 발굴해 태백시민대상을 시상한다.

 

태백시청.jpg

 

이를 위해 오는 517일부터 31일까지 관내 유관기관·단체장, 동장을 통해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후보 추천 대상자는 추천일 현재 태백시에 등록기준지 또는 주민등록이 있는 시민으로서 문화예술, 지역개발, 체육진흥, 효행선행, 모범공무원 등 5개 부문 중 해당 부문에 기여한 공적이 탁월하고, 지역사회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자여야 한다.

 

또한, 태백 시민대상 조례6조제2항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후보자 추천은 추천서 및 공적조서 등 관련서류를 태백시청 총무과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현지 실사 및 시민대상공적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 오는 71일 시 승격 40주년 기념식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태백시민대상의 가치를 더하고 지역사회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숨어있는 진주와도 같은 시민을 발굴·시상하고자 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