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사)한국강사협회와 업무협약(MOU) 체결

hizone-gesipan-sang.jpg

(재)한국여성수련원, (사)한국강사협회와 업무협약(MOU) 체결

주성돈기자
양질의 교육을 위한 인적자원 교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안정적인 교육 인프라 구축...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한국강사협회(회장 송미애)512() 17, ()한국여성수련원 다목적실에서 양질의 교육을 위한 상호 인적자원 교류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1back[사진자료] 업무협약 (2).JPG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연수에 필요한 강사 및 인적자원 지원, 프로그램 공동개발과 상호 협력, 시설 이용과 강사 지원 시 상호 협력 등 총 5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한국여성수련원은 이번 ()한국강사협회와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안정적인 교육 인프라 구축과 양 기관의 전문성에 기반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함께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국내 최대 강사진으로 구성된 ()한국강사협회와의 협력은 한국여성수련원 교육의 새로운 미래라고 말하며, “다양한 상호 협력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