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배달앱‘일단시켜’주문챌린지 캠페인 추진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배달앱‘일단시켜’주문챌린지 캠페인 추진

주성돈기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주문 챌린지 추진...
 
새로운 방식의 소비 문화를 관내에 정착시키고자...

 

태백시(시장 류태호)일단시켜앱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주문챌린지 캠페인을 추진한다.

 

태백시청2.jpg

 

이번 캠페인은 태백시가 태백시의회 및 관내 공공기관과 뜻을 모아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소상공인들을 돕고자일단시켜앱을 통해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

 

참여 방법은 지정된 참여자(챌린저)가 앱을 통해 음식을 직접 주문하고 배달시킨 뒤 다음 참여자를 지정하여 주문이 이어지도록 하는 릴레이 방식의 캠페인이다.

 

이미 1호 챌린저로 류태호 태백시장이 직접 주문 시연하여 캠페인 분위기를 조성하였고 다음 순위 챌린저가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태백시는 관내 기관단체장 등의 협조로 6월까지 8회 매주 총 37명이 참여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자영업자들과 소상공인에 힘을 보태고 배달앱을 관내 조기 정착시키겠다는 계획이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우리 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 새로운 방식의 소비 문화를 관내 정착시키고자 한다

 

이로써 가맹을 진행해 주신 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더 많은 분들이 가맹을 진행하여 일단시켜배달앱이 지역 경제 활동의 중심이 되도록 할 생각이다라고 캠페인 기획 의도를 전했다.

 

한편 강원도형 민관협력 배달앱일단시켜은 강릉, 동해, 태백, 삼척 4개 자치단체가 428일 동시 오픈 기념식을 거행하고 본격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