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호 태백시장, 주요 공공투자사업 현장 점검 실시

hizone-gesipan-sang.jpg

류태호 태백시장, 주요 공공투자사업 현장 점검 실시

주성돈기자
5월 31일~6월 2일까지 10억 이상 공공투자 사업장 현장점검...
 
모든 사업장은 시민의 안전이 최우선...

류태호 태백시장은 531일부터 62일까지 3일간 10억 원 이상 투자되는 주요 공공투자 사업장 및 재해위험지구 등에 대한 현장점검에 나선다.

 

rere2021.5.31.주요공공투자사업 현장점검(1일차) (11) (1).JPG

 

류태호 시장은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사업별 계획공정 대비 추진상황 및 향후 공정별 일정 등을 점검하고, 조기에 효과적으로 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할 방침이다.

 

류 시장은 31일 소도 ~ 백단사간 도로확포장 공사 현장을 시작으로 ECO JOB CITY 및 장성 탄탄마을 태백도시재생뉴딜 현장, 철암탄광역사촌 보수 공사 현장 점검을 진행하고, 현장 근로자의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61일에는 오로라파크 및 통리탄탄파크 조성사업 현장, 농업기술센터 이전 청사를 방문,점검할 예정이다.

 

마지막날인 62일은 소도 및 황지지구 소도천 하천 재해예방공사 현장, 구문소일원 수해복구공사 현장, 동점과 철암의 급경사지 붕괴 위험지역을 방문하여 우기 전 사전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류태호 시장은 모든 사업장은 시민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점을 염두에두고 추진해주길 바라며, 특히 재해 위험 지역은 사전 예방이 중요한 만큼 우기에 인명 재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점검 보완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공공 투자사업의 경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대한 중점을 두고 속도감 있게 사업을 추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공공투자사업장 현장점검을 통해 효율적인 사업추진 방향을 모색하고 사업장의 재난안전대책과 주민불편 사항 해소 계획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