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하계 대학생 ‧ 하반기 휴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하계 대학생 ‧ 하반기 휴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

주성돈기자
대학생 아르바이트 150명 모집...
 
접수 기간은 6월 1일~18일까지, 인터넷 및 방문 접수...

태백시(시장 류태호)2021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와 하반기 1차 휴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태백시청.jpg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접수 기간은 61일부터 18일까지로 시청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이며, 하반기 1차 휴학생 아르바이트는 61일부터 14일까지로 태백시청 총무과로 방문 접수하여야 한다.

 

이번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150명을 모집하며 근무기간에 따라 175, 275명으로 나누어 20일간 스포츠대회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 하반기 1차 휴학생 아르바이트는 2명을 모집, 4개월간 보건소 지원 업무를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접수인원이 모집인원을 초과할 경우 우선선발 및 일반선발로 구분하여 공개 추첨 선발하며, 추첨 과정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소수 참관인 대상으로 진행하고 유튜브로 생중계 할 예정이다.

 

선발된 대학생 아르바이트 1차 근무자는 71일부터, 휴학생 아르바이트는 628일부터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대학생 아르바이트가 좋은 경험이 되기 바라며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 공고 고시를 확인하거나 태백시청 총무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하반기 2차 휴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는 8월 이후 모집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