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1인 영상 지역 크리에이터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1인 영상 지역 크리에이터 모집

주성돈기자
시민 미디어 활동장려 및 소통확대 추진...
 
다양한 영상 콘텐즈를 월 2편 이내 제작...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618일까지 1인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심과 역량을 가진 지역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태백시청.jpg

 

이번 모집은 역량 있는 1인 영상 크리에이터 양성 및 지원을 통해 태백시의 사회, 문화, 관광 등과 관련한 홍보 콘텐츠 발굴, 시민 미디어 활동장려, 미디어를 통한 소통확대를 목적으로 추진된다.

 

모집대상은 5()이며, 태백시민 또는 태백시에 거주하는 자로 학생, 일반일, 직장인, 문화예술인 중 동영상 촬영 편집이 가능한 자()이다. 사업기간은 오는 7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

 

모집방법은 이메일로 접수를 진행하며, 신청서, 콘텐츠 제작 기획안, 샘플 영상을 담당자 이메일주소로 전송하면 된다. 신청에 필요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을 참조하면 된다.

 

심사기준표에 의거한 서면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는 625일까지 개별통지할 예정이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태백시 생활 문화 관광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월 2편 이내 제작해야 하며, 팀별 활동비 월 20만 원 및 기본교육 및 온라인 강의 등 교육 활동이 지원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개인 SNS 및 태백시 공식 SNS 채널 게시 등에 활용된다.

 

, 사업기간 종료후 우수활동자에게는 1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지역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지역출신 크리에이터가 홍보 콘텐츠 제작하고 SNS채널을 통해 홍보함으로써 지역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태백의 도시 브랜딩에도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기획예산담당관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