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무단방치차량 일제정리 기간 운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무단방치차량 일제정리 기간 운영

주성돈기자
관내 무단방치 차량에 대해 일제정리 기간 운영...
 
정당한 사유없이 타인의 토지에 2개월 이상 방치된 차...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관내 도시미관 저해 및 교통 소통에 방해가 되는 무단방치 차량에 대해 일제정리 기간을 운영한다.

 

태백시청.jpg

 

시는 2개반 5명의 전담 처리반을 편성해 614일부터 713일까지 한 달 동안을 일제정리 기간으로 정하고 집중단속에 나선다.

 

단속대상은 일정한 장소에 고정시켜 운행 외의 용도로 사용하는 자동차, 도로에 계속하여 방치되어 있는 자동차, 정당한 사유없이 타인의 토지에 2개월 이상 방치되어 있는 자동차이다.

 

시는 태백시 전역에 대해 주기적인 관내 순찰을 진행하고, 특히 무료 공영주차장 및 공터 등을 집중 단속할 계획이다.

 

단속에 적발된 차량은 방치차량 소유주에 자진 처리 협조 요청 등 행정절차를 이행하고 최종적으로 강제 처리를 진행한다.

 

, 사건 처리 대상 차량에 대해서는 피의자신문 등 수사를 통해 범칙금 부과 또는 검찰 송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주민 불편, 도시 미관 저해, 교통질서 문란 등 사회적 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불법 자동차의 집중 단속을 통해 범죄 행위를 예방하고 쾌적한 교통 환경 조성에 기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