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립도서관, 상반기 영어 동화읽기 교실 운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립도서관, 상반기 영어 동화읽기 교실 운영

주성돈기자
픽쳐북반, 스토리반, 리딩방 등의 방법으로 수업...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영어 독서 수준 향상에 기여...

 

태백시립도서관은 오는 619일 시립도서관 2층 프로그램실에서 상반기 영어 동화읽기 교실을 운영한다.

 

21백시립도서관.jpg

 

이번 영어 동화읽기 교실은 영어책 접근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하고 흥미를 유발시켜 지속적인 영어 독서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73일까지 과정별로 매주 토요일 1시간씩 운영한다.

 

전체 과정은 3개반 15명씩 총 45명이며 픽쳐북반 1~4학년, 스토리반 1~4학년, 리딩북반 3~6학년으로 나눠 영어독서지도사와 함께 수업을 진행한다.

 

픽쳐북반은 파닉스 과정으로 아이들이 이해하기 쉬운 그림책을 통해 단어를 유추하는 내용이며, 스토리반은 책의 스토리를 파악하고 관련 어휘를 학습하는 과정이다. 리딩반은 책을 읽고 내용을 파악하여 줄거리를 정리하는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보유중인 영어도서를 활용한 단계별 영어독서 훈련을 통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영어 독서 수준 향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하반기에도 지속 운영할 예정이니 관심있는 학부모와 자녀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