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1 태백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1 태백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주성돈기자
문화예술 및 지역개발 등 수상자 선정...
 
지역개발부분에는 참전 명예수당 인상을 촉진...

 

태백시(시장 류태호)16() 오후 2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2021 태백시민대상 공적심사위원회에서 문화예술 및 지역개발, 체육진흥 등 3개 부문의 태백시민대상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rerere문화예술-김명운-side.JPG

 

먼저, 문화예술부문에는 개인소유 갤러리를 지역 사진 작가들에게 제공하여 문화예술 접근성 향상에 기여하고 지역민의 문화향유를 위한 기획전시 및 문화아카데미 유치에 앞장 선 사단법인 학국사진작가협회 태백지부 김명운(57) 감사가 선정됐다.

 

지역개발부문에는 참전 명예수당 인상을 촉진하고, 참전유공자회 회원 복지 증진 및 보훈단체 화합에 기여한 태백중학교 학도병 화백회 이용연(86) 회장이 선정됐다.

 

또한, 체육진흥부문에는 황지초등학교 심재성(59) 교장이 핸드볼부 창단을 비롯해 학교 운동부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한편, 2021 태백시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은 오는 71() 시 승격 40주년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