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립도서관,『기억의 마을』참가자 모집 - 중장년층‘삶의 이야기’기록 -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립도서관,『기억의 마을』참가자 모집 - 중장년층‘삶의 이야기’기록 -

주성돈기자
삶의 긍지를 찾는 계기가 되기를...
 
코로나 블루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치유의 시간이 되길...

 

태백시립도서관은 오는 715일부터 916일까지 매주 목요일 중·장년층 글쓰기 수업인기억의 마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태백시청2.jpg

 

기억의 마을은 삶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글쓰기 수업으로 우리 지역 주민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보존하는 살아있는 역사 마을 만들기프로그램이다.

 

시 관계자는 기억의 마을을 통해 탄광촌 주민으로 살아온 시간이 가지는 의미를 발견하고 삶의 긍지를 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는 기획 의도를 전했다.

 

오는 629일부터 79일까지 전화 또는 방문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구구절절한 삶의 이야기를 글로 담아내고 싶은 태백시민은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블루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치유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그밖에 궁금한 사항은 태백시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