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28회 강원도협회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제28회 강원도협회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 개최

주성돈기자
도내 탁구 동호인 1,500여 명이 참가하여...
 
25일~27일 사흘간 열전, 지역 상경기도 활성화 되길...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태백시 고원체육관에서 제28회 강원도협회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를 개최한다.

 

태백시청.jpg

 

강원도 탁구협회가 주최하고, 태백시 탁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도내 탁구 동호인 1,500여 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룬다.

 

대회 첫 날인 25일에는 60대 이상 남녀 개인 단식, 복식, 단체전 경기와 50세 이하 남녀 개인단식 경기가 펼쳐진다. 26일에는 직장부 단체전, 남녀 개인단식, 개인복식 여자 예선경기가 진행된다.

 

, 대회 마지막날인 27일에는 남녀 개인 복식 결승전, 시군 단체전, 남녀 동호인부 단체전을 끝으로 사흘간 열전의 막을 내린다.

 

함억철 태백시탁구협회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의 중심 스포츠로써 탁구의 위상을 드높이고 저변을 보다 확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코로나19로 많이 위축되어 있는 지역 상경기도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