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하절기 노인복지시설 안전 점검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하절기 노인복지시설 안전 점검 실시

주성돈기자
점검대상은 요양시설 3개소 등 총 6개소...
 
자연재해 대비 시설안전 및 여름철 급식위생 상태 등...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624일 하절기 노인복지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태백시청2.jpg

 

점검대상은 요양시설 3개소, 주야간보호센터 2개소, 노인복지관 1개 등 총 6개소이다.

 

시는 점검반을 편성하여 혹서기 폭염과 태풍, 집중호우 등 하절기 자연재해 대비 시설안전 및 여름철 급식위생 상태 등을 중점 점검할 예정이다.

 

각 시설의 소방ㆍ전기ㆍ가스 등 각종 시설물 구비 및 작동여부 등 항목별 자체 점검 실시 후 시설정보시스템에 등록하면 시는 이에 대한 현장 확인점검에 나선다.

 

시 관계자는 화재, 전기, 위생 등으로 인한 재난사태 발생을 사전에 방지하고, 시설 이용자, 생활자, 종사자의 안전 확보를 위해 시설 점검에 만전을 기하겠다, “향후 정기적 점검을 통해 시설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강화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시설 자체점검 및 현장 점검후 필요시 민관합동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