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호 태백시장,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태백지회와 탄탄데이트

hizone-gesipan-sang.jpg

류태호 태백시장,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태백지회와 탄탄데이트

주성돈기자
공감토크 "제5회 탄탄데이트"를 진행...
 
에너지 사용기기 및 냉난방설비, 열관리사들과 함께...

 

류태호 태백시장은 622일 한국열관리협회 태백지회 사무실에서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태백지회(회장 김동필)와 함께하는 공감토크 '5회 탄탄데이트'를 진행했다.

 

rere2021.6.22.탄탄데이트(한국열관리협회 태백지부) (10).JPG

 

시는 국민생활과 밀접한 에너지 사용기기 및 주거용 냉난방설비 설치 및 시공분야의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법정단체로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태백지회 회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올해 다섯번째 탄탄데이트의 주인공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탄탄데이트에는 류태호 태백시장, 김동필 태백지회장을 비롯한 회원, 시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하여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기타 시정에 대한 질의 응답 등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태백지회 회원들은 가스보일러 교체시 보험증권 의무 발행에 대한 홍보, 무자격 시공업자 활동제한 조치 등 건의 사항을 전달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열관리시공협회 여러분들은 시민들하고 제일 가깝고밀접한, 생활에 꼭 필요한 일을 해주시는 분들이다

 

게다가 봉사활동도 많이 해주시는 걸로 알고 있다, “코로나를 겪으면서 지역사회 각계 각층의 구성원이 다같이 역할을 하고 서로 도와야 잘 살 수 있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 앞으로도 태백이라는 공동체를 같이 잘 만들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동필 태백지회장은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류태호 시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태백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