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독사 예방 지킴이 활동 추진

hizone-gesipan-sang.jpg

황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독사 예방 지킴이 활동 추진

주성돈기자
독거 어르신 안부 확인 및 의료용품 등 전달...
 
지역내 286가구 대상, 고독사 예방지킴이 활동을 진행...

황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유홍성, 주민자치위원장 이종남, 통장협의회 회장 김종인)28일 지역내 독거 어르신 286가구를 대상으로 고독사 예방지킴이 활동을 진행했다.

 

rere2021.6.28.황연동 보양식 나눔행사 (1).JPG

 

이날 봉사활동은 류태호 태백시장, 김천수 의장, 정미경 부의장, 김길동 의원, 이한영 의원, 협의체 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독거어르신을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하고 의료용품 및 영양식 꾸러미 세트를 전달했다.

 

어르신들에게 전달한 의료용품 및 영양식 꾸러미세트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십시 일반 모은 후원금 250만 원으로 마련됐으며, 영양식품 및 건강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나눔과 기부문화 활성화에 모든 시민분들이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자원봉사활동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민관 협업을 통하여 촘촘한 복지 안전망 구축에 노력하는 황연동 사회단체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격려하였다.

 

황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유홍성, 신정숙)저소득 취약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사회단체 여러분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민관 협력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