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에게 전하고 싶은 희망 메세지

title-gonggo.png

시민들에게 전하고 싶은 희망 메세지

주성돈기자
민선 7기 출범 3주년을 맞아...
 
시승격 40주면을 맞아, 더 새로운 100년을 위해...

 

존경하고 사랑하는 태백시민여러분

 

늘 함께해주시고 성원해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류태호.jpg

 

올해 태백시는 시 승격 40주년을 맞아 더 새로운 100”,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중요한 기로에 서 있습니다.

 

태백시는 2021년을 시민과 함께, 시민행복도시를 만들어 가는 원년으로 삼고, 우리지역만이 갖는 경쟁력 있는 지역특화 사업에 적극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노력들은 우리시가 탈석탄, 탄소중립의 에너지전환과 환경위기의 시대적 요구의 피할 수 없는 이중고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다가올 미래시대에 지역사회와 우리시가 입을 충격을 최소화 하면서 회복탄력성을 높여나가는 방향으로 정의로운 전환을 위한 초석을 다져 지역경제 활성화와 새로운 일자리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민선 7기 지난 3년 동안 시민들을 위해 무엇을 했는지 되돌아 보고, 남은 1년은 부족했던 부분은 채워가고, 시민들이 행복한 더불어 잘사는 시민행복 도시태백을 조성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시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시정운영에 있어서 시민들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실천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들과의 소통을 제일 원칙으로 다양한 시민분들을 만나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안전을 그 무엇보다 최우선 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도 추진하여 시민이 행복한 체감하는 시정을 펼쳐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태백시민여러분

 

시민의 행복과 새로운 태백의 밝은 미래를 위해 지난 3년간 쉼 없이 정말 열심히 뛰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 시정의 최고 가치라고 믿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시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저를 비롯한 공직자 모두는 태백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 가는데 더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 보다 더 잘 살고, 더 안전하고, 더 행복한 태백을 위해, 더 많이 고민하겠습니다. 미래를 보며 현재를 고민하는 행정, 시민을 위한 현장중심의 행정을 펼치겠습니다.

 

앞으로도 태백시가 더불어 잘사는 시민 행복 도시의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시정운영에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관심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