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동 자율방범대, 금천동 잡초제거 봉사실시

hizone-gesipan-sang.jpg

장성동 자율방범대, 금천동 잡초제거 봉사실시

주성돈기자
금천동 일대 도로변 잡초 제거 봉사활동 실시...
 
운전자와 보행자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

 

장성동 자율방범대(대장 김경묵)24() 금천동 일대 도로변 잡초제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rehi장성동 자율방범대, 봉사활동사진(1).jpg

 

폭염을 피해 오전 730분부터 시작된 잡초제거 활동은 11시까지 이어졌으며, 정비구간은 금천동 미래학교 위 태백산가든부터 석탄발견지탑까지 약 1.2구간에 이른다.

 

김경묵 자율방범대장은이른 아침부터 잡초제거를 위해 애써주신 대원들께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금천지역의 잡초 제거 활동을 통해 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와 보행자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금천지역 마을 주민들은도로변에 잡초가 많이 자라 걸어 다니기가 불편했는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잡초를 제거해 주어서 고맙다며 음료수와 물 등을 제공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강점희 장성동장도 함께 참석해 잡초제거에 따른 도로변 정리와 쓰레기를 수거하며 대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