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시청사 소방훈련 비대면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시청사 소방훈련 비대면 실시

주성돈기자
"2021년 시청사 합동소방훈련" 실시...
 
화재위험요소를 사전 예방 훈련...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내달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청사의 화재예방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1년 시청사 합동소방훈련을 실시한다.

 

태백시청.jpg

 

이번 훈련은 화재발생시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긴급 상황 대처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실시한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훈련방식이며 태백소방서에서 제공한 시청각 자료를 각 부서에서 시청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시는 소화기 사용요령 및 옥내소화전 사용요령 화재 시 상황전파요령,피난요령 완강기 사용요령 심폐소생술 방법 및 자동심장충격기(AED)사용 방법 등 소화부터 통보, 피난, 응급처치까지 상황별 대처방법을 교육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19 상황속에서 직원들과 방문객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비대면 소방교육을 실시하며, 화재위험요소를 사전에 예방하여 안전한 청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