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태백 명품기업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태백 명품기업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주성돈기자
관내 기업의 성장을 돕고, 매출 신장을 도모하고자...
 
기업의 역량강화 기반 마련을 위해 교육 실시...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31일까지 관내 기업의 성장을 돕고 실질적인 소득창출과 매출신장 도모를 위한 태백 명품기업 아카데미 참여자를 모집한다.

 

태백시청.jpg

 

이번 교육은 포스트 코로나 19 이후의 산업 전략부터 유통, 마케팅, 기업의 CEO와 직원간의 소통전략까지 성공 창업을 위한 전과정을 통해 기업의 역량강화 기반마련을 위해 추진된다.

 

교육기간은 97일부터 1019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30(관내 소상공인, 중소기업 임직원) 내외이다.

 

교육운영은 판로개척 아카데미 6회와 사업화 멘토링 3회로 진행된다.

 

판로개척 아카데미 주요내용은 뉴노멀 시대의 산업전략, 마케팅 특화교육, 유통판로개척, 소통 세미나 등이다.

 

사업화 멘토링은 참여기업 중 15개 기업을 선정해 기업의 보유 제품 다양성과 필요사항을 수렴해 전문가와의 멘토링을 기업별 3회씩 진행한다.

 

신청방법은 태백시청 일자리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우편 접수하거나 전자우편(kwon7942@korea.kr), 팩스(033-550-2932)로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마케팅과 유통 등에 대한 창업의 기초적이고 필수적,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함으로서 기업 구성원의 역량을 강화해 안정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일자리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