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임산물 팔아주기 비대면 특판행사로 진행

hizone-gesipan-sang.jpg

가을철 임산물 팔아주기 비대면 특판행사로 진행

주성돈기자
9.3~10.5일까지, 생산자 참여 특판 행사...
 
온라인 중심의 특판행사로 더덕, 잣, 표고, 곤드레 등...

강원도는 오는 9.3-10.5일까지가을철 임산물 팔아주기 특판행사를 도내 생산자들이 참여하는 온라인 중심의 특판행사로 진행키로 하였다.

 

강원도청 청사 전경-평화와 번영 강원시대.jpg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임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임산물 생산자들을 위한 비대면 중심의 판매행사로 진행할 계획이다.

 

강원도에 따르면 이번 특판 행사는코로나 19여파로 비대면판매 중심의 온라인 시장이 급증하고 있는 시장 환경을 고려해, 온라인 쇼핑몰 판매(강원임산물 한마당)와 효과적인 판매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TV홈쇼핑 중심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임산물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93일 이후부터 네이버 창에 강원 임산물 한마당으로 검색

 

이번 특판행사에서 판매하고자 하는 임산물은 대량생산 등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추석 성수품 위주의 더덕,,표고,대추,산양삼,곤드레,오미자 등 7가지품목으로 선정하였다.

 

강원도 녹색국장(김복진),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전국 최고의 맛과 향을 가진 강원도 임산물을 생산하시는 도내 임산물 생산자들이코로나 19로 인한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