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추석연휴 대비 체육시설 특별 방역점검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추석연휴 대비 체육시설 특별 방역점검 실시

주성돈기자
체력단련 등 총 51곳을 대상, 중점 방역 점검...
 
이용자나 종사자 모두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17일까지 추석연휴 대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체육시설 방역점검을 실시한다.

 

태백시청.jpg

 

시는 점검반을 편성해 체력단련장 9, 체육도장 12, 당구장 17곳 골프연습장 11, 고위험시설-GX2곳 총 51곳을 대상으로 중점 방역점검을 실시한다.

 

점검 내용은 방역수칙 게시 및 안내 밀집도 완화(61명 인원 제한) 이용가능 인원게시 및 안내 출입자 증상확인 및 유증상자출입제한 출입자 명부 관리 시설 소독(3회이상) 및 환기시설 이용자의 마스크 의무착용 시설내 음식 섭취 금지 등 기본방역수칙 준수 이행여부이다.

 

시 관계자는 철저한 방역관리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실내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종사자와 이용자 모두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