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월드비전강원지역본부 관내 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 체결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월드비전강원지역본부 관내 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 체결

주성돈기자
"월드비전, 강원 꿈꾸는 아이들 사업" 협약식 체결...
 
태백 아동들의 복지지원 사업에 긴밀한 협력을 약속...

 

태백시(시장 류태호)와 월드비전 강원지역본부(본부장 박인필)30일 태백시청 집무실에서월드비전, 강원 꿈꾸는 아이들 사업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hi_hz2021.9.30.월드비전 업무협약식 (2).JPG

 

이번 협약식은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하여 박인필 월드비전 강원지역본부장, 사회복지과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및 협약내용 설명, 업무협약서 서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 내용에 따르면 시와 월드비전 강원지역본부는꿈지원사업, 꿈날개클럽, 위기아동사업 지원사업등의 사업을 통해 태백지역 아동을 위한 복지 지원사업 추진에 상호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우리 지역의 꿈이 있는 아이들에게 교육, 주거, 생계 등 폭 넓은 지원을 통해 미래 인재로 성장할수 있도록 월드비전 강원지역본부와 함께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인필 월드비전 강원지역본부장은월드비전, 강원 꿈꾸는 아이들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양 기관의 긴밀하게 협조하여 태백지역 아동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